Smart Personal Mobility : i wheel kick board

고객센터

대한민국 1등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미래 지속 가능한 이동수단 스마트퍼스널모빌리티 전문기업 아이휠
스마트 퍼스널 모빌리티 : 전기를 동력으로 구동되어 배기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미래 지속 가능한 친환경 1인 이동수단

CS center

공지사항

정품인증조회

질문과 답변

메뉴얼 자료

표준공임표

제품 구입 후 손상 확인하여 수리 문의 드립니다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바다포니
댓글 0건 조회 2,626회 작성일 23-04-08 17:49

본문

안녕하세요
어제 4월 7일 미니비 포니 20Ah, 블랙 구매 후 집에서 제품 구경 중 전면부에 매직(?) 같은 걸로 손상부를 덧댄 부분을 확인하여 수리 문의 드립니다.
그리고 배터리 5칸 중 3칸 정도 수준에서 잠시 배터리 분리하여 충전기에 연결해보니 충전기 상에 빨간 불이 아닌 완충 상태의 노란 LED가 들어와서 이것도 괜찮은건지 함께 문의 드립니다.

오늘 구입한 대리점(유로휠 건대점) 방문해보니, 본 문제는 대리점에서 해결이 어려워 본사에 직접 연락을 해야할 거로 들었으며,
주말은 쉬시는 중이어 우선 문의글 남겨 드리니 평일 업무 시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찍어놓은 사진 등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* 이름 : 이준석
 * 연락처 : 010-3361-1467
 * 제품 모델 : 미니비 포니
)